logo

English

저작권이 만료된 클래식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

by digipine posted Nov 02, 2017
?

Shortcut

PrevPrev Article

NextNext Article

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Attachment
?

Shortcut

PrevPrev Article

NextNext Article

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Attachment
9d12877f6cf25b2e9465029dbe74c839.png

 

 
클래식 매니저라는 사이트입니다. 
저작권이 만료된 즉 퍼블릭 도메인으로 전환된 클래식 곡들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. 그래서 당연히 무료로 감상이 가능합니다.
상당히 오래된 모노 레코딩 곡들이 대부분입니다.
 
클래식 매니저는 회원 가입 없이 웹과 모바일앱에서 원하는 곡이나 아티스트를 검색해 관련 클래식 음반을 모두 들을 수 있다. 예를 들면 드뷔시의 달빛을 검색하면 이 곡을 연주한 사람의 앨범의 리스트를 얻을 수 있다. 작품 페이지에 들어가면 악보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. 앞으로는 논문 등 관련 자료도 제공해 아티스트의 역사를 한번에 보여줄 수 있는 통합 라이브러리로 만드는 것이 목표다.
 
국내 30만 명의 클래식 리스너 분들과 클래식 음악에 입문하는 분들 모두가 클래식매니저를 알게 되고, 충분히 사용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. 전 세계 모든 분들이 클래식매니저를 통해 클래식을 접하고 들으실 수 있을 때까지 저희는 꾸준히 달려나갈 계획입니다. 그리고 목표를 위한 첫 번째 해외 진출로 7월 초 일본에서 웹과 앱 서비스를 오픈합니다.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!
 
사이트 대표 인터뷰에서 발췌 http://www.venturesquare.net/749441
 
째즈를 즐기는 분들은 위한 사이트는  https://www.jazzradio.com/  가  있습니다.
비회원 이용은 30분 제한인 듯하고 이메일만 입력하는 회원가입 후 계속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.
 
2f2837698270d1faf7bbe583d5b8d0fc.png

 

 
TAG •
?